• UPDATED. 2021-04-20 15:14 (화)
  • TODAY : 4,910 명
  • TOTAL : 9,171,077 명
요가와 명상에 잘 어울리는 봄 신상품을 만나보자
요가와 명상에 잘 어울리는 봄 신상품을 만나보자
  • 이상욱
  • 승인 2021.03.1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윤선희

요가원에 입장하면 나그참파 인센스 향이 나의 온몸을 감싼다. 차크라를 깨우기 위해 도테라의 밸런스 오일을 손에 3-4 방울 떨어뜨리고 귀 뒤에 문질러 준다. 오늘 내가 입은 요가복은 리본 매듭이 러블리 한 찬드라 요가복. 찬드라 요가복은 코튼 라이크라 소재를 사용하여 요가 수련에도 편안하고 발리의 정취를 물씬 느끼게 한다. 
요즘 가장 핫한 요가 매트 가네샤 울트라 컴포트 매트 앞에 선다. 오늘은 빈야사 수업이다. 가네샤 매트는 수련 시 안정감을 주고 쿠션감도 적당하다. 함께 사용하는 요가 블록은 재생 가능한 코르크 소재로 단단하고 바른 자세에 도움을 준다. 
요가 수업을 마친 후 푸카 쓰리진저티를 한 잔 한다. 생강의 진저롤, 쇼가올 성분은 혈액순환과 항균 효과에 좋다고 한다. 강황의 커큐민 성분은 염증 완화에 좋다고 널리 알려져 있어 요가 후 디저트 티로도 좋은 것 같다.
 

사진=윤선희
사진=윤선희

나그참파
향기가 선물이 되는 순간, It's Nagchampa! 

나그참파는 1964년 인도 뭄바이에서 탄생한 세계인이 사랑하는 향 제품이다. 중세 인도 브라만들만이 누릴 수 있었던 인센스 스틱을 인도 전통 방식으로 재현한 향이다. 나그참파는 천연 허브와 에센셜 오일로 향(Masala)을 배합하고 대나무 스틱에 수작업으로 롤링하여 만든다. 바로 이 제조 공법이 다른 인센스가 감히 흉내 낼 수 없는 나그참파만의 깊은 잔향의 특별함일 것이다.

최근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프레그런스 시장에서 나그참파는 캔들, 디퓨져, 실내 방향제 시장까지 확장하며, 나그참파를 피우는 것이 힙한 사람들의 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https://smartstore.naver.com/nagchampakorea

 

사진=윤선희
사진=윤선희

pukka (푸카 허브티)
불가리아산 장미꽃, 엘더플라워, 프랑스산 라벤더, 카모마일, 라임 꽃 그리고 포트마리골드 꽃 등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6가지 유기농 꽃이 블렌딩 된 부드러운 티 전문 브랜드이다. 화사한 장미꽃 아로마와 부드러운 카모마일, 엘더플라워와 라벤더의 로맨틱한 향과 감초의 스위트한 맛이 조화로운 플라워 티로, 향이 가미되지 않은 꽃잎 자체를 사용한 제품으로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좋은 제품이다.
릴렉싱 하기 좋은 티로 조용한 휴식과 함께 그리고 잠자기 전 마시면 좋다. 특히 로즈 컬러의 아유르베다 디자인이 아름다워 선물용으로 좋다.

www.pukka.co.kr

 

사진=윤선희
사진=윤선희

GONGGI (공기 핸디크래프트)
자체 항균작용으로 쉽고 빠르게 자라 환경적 영향이 적은 식물 소재 주트를 직접 엮어 만드는 핸드메이드 제품이다. 주트 소재는 통기성, 흡수성이 좋은 유연한 섬유로서 가끔씩 먼지를 털어주며, 오염된 곳은 젖은 천으로 닦거나 손빨래 가능하다.

오픈된 공간에서 잡다한 물건을 자연스럽게 보관 수납하거나 자주 꺼내 쓰는 경우,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튼튼한 포인트 스타일에 잘 어울린다.

www.gong-gi.com
 

사진=윤선희
사진=윤선희

가네샤요가프랍스
가네샤 울트라 컴포트 매트는 6mm 두께로 기존 매트에서 추가된 쿠션감이 더해져 수련 시 안정감을 잃지 않으면서도, 편안함을 추구하는 수련자에게 적합한 쿠션감이 뛰어난 매트이다.
코르코 요가 블록은 인공적인 폼 블록과는 달리 천연 소재인 코르크 사용을 통해 자연스러운 마찰력과 함께 땀의 원활한 흡수성을 확보하여, 수련 시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하고 특유의 단단함은 견고한 지지력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한다.

www.ganeshayogaprop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