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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증해소와 다이어트에 좋은 셰이크 만들기
갈증해소와 다이어트에 좋은 셰이크 만들기
  • 박지은
  • 승인 2019.06.12 09:3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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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기를 북돋고, 지방을 연소하는 재료를 혼합해서 운동 후에 마시면 비키니 몸매를 완성할 수 있다.

 

녹차 & 수박 셰이크

준비 5분·1인분

  • 바닐라 맛 유청 단백질 파우더 1국자
  • 작은 복숭아 1개, 씨 제거
  • 조각낸 수박 ½컵
  • 무지방 플레인 그리스 요구르트 ½컵
  • 진하게 끓인 녹차 ⅓컵
  • 신선한 박하 잎 2~3장
  • 얼음

모든 재료를 믹서에 간다.

 

1인분당 영양 정보
칼로리 230, 총 지방 0g, 포화 지방 0g, 트랜스 지방 0g, 콜레스테롤 5mg, 나트륨 80mg, 총 탄수화물 22g, 식이 섬유 2g, 당분 19g, 단백질 34g, 철분 0.5mg

 

수박과 복숭아는 근육과 신경계가 제기능을 하는 데 필요한 수분과 전해질(예를 들면 칼륨)을 보충한다. 수분과 전해질은 운동 중에 땀을 통해 배출된다. 수박과 복숭아의 계절이 왔다. 싱싱할 때 구매하여 섭취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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