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D. 2019-08-14 10:13 (수)
  • TODAY : 2,060 명
  • TOTAL : 7,160,014 명
알록이 전하는 특별한 노하우 행복한 LED 다이어트 팻멜트
알록이 전하는 특별한 노하우 행복한 LED 다이어트 팻멜트
  • 박지은
  • 승인 2019.05.29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록이 개발한 뷰티 디바이스인 ‘팻멜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겨우 4주만 투자하면 팻멜트가 올여름 자신 있는 몸매로 당신을 가꿔줄 것이다.

다이어트, 쉽고 안전하게 하자

‘알록(AALOK)’은 산스크리트어로 빛의 신을 의미하며, 헬스케어 및 뷰티 브랜드이다. 빛을 통해 다양한 무늬의 개성 있는 아름다움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코스닥상장 LED 전문 기업 ㈜파커스의 소망을 담아 만들어졌다. 그 일환으로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인 ‘팻멜트’가 주목받고 있다. 국내 LED 전문 기업에서 개발한 팻멜트는 병원용 LED 레이저를 개선하여 가정에서도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살을 빼고자 하는 부위(배와 다리, 팔 등)에 가볍게 붙인 순간 다이어트는 시작된다. 간편하고 부작용도 없으니 안심하고 시도할 수 있다. 시간은 하루 12분, 4주면 충분하다.

 

근적외선 파장, 그 독보적인 기술력

835nm의 미세한 파장대가 빠르게 지방과 근육층까지 전달돼 군살과 셀룰라이트가 정리된다. LED는 파장 정도에 따라 피부 재생, 근육통 완화, 피부 감염 예방, 염증 억제 효과 등에 대해 오랜 시간 많은 의학 논문을 통해 입증되어 왔다. 그중 근적외선 파장은 지방과 근육층까지 도달하여 우리 몸을 활성화시킨다. 건강하고 슬림한 몸매를 완성시켜줄 뿐 아니라, 안전성까지 믿을 만한 LED 기술인 것이다. 특히 기존의 LED 뷰티 디바이스가 660nm의 RED 파장대를 사용하여 진피층까지만 개선하는 데 그친 데 비하면, 근적외선 파장의 영향력은 보다 더 깊다. 835nm의 파장으로 피부 속 지방층에 따뜻한 열을 전달해, 미토콘드리아를 자극하여 지방과 근육 세포를 활성화시키기 때문이다.

 

팻멜트, 지방을 없애주는 빛

많은 사람들은 다이어트를 하기 전에 운동이나 식단 조절하는 것을 부담스럽게 느낀다. 그만큼 꾸준한 노력을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다이어트를 하다 체질이나 여건, 시간 부족 등의 문제로 포기하는 경우도 있다. 그럴 때 하루 12분, 4주의 시간이면 꾸준히 운동이나 식이요법을 신경 쓰지 않더라도(물론 함께 하면 더욱 좋겠지만) 당신의 체내 지방을 녹일 수 있다. 손바닥 만한 크기의 간편한 이 제품은 살을 빼고자 하는 부위(팔뚝, 아랫배, 옆구리, 허벅지 등)에 부착하고 하루 1회 이상 사용할 수 있다. 텔레비전을 보거나 집안일을 할 때, 산책을 할 때 등 언제 어디서나 내가 원하는 시기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요가나 홈트레이닝을 하기 전에 사용하면 더 좋은데,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 주기 때문에 효과적인 운동으로 이어질 수 있는 것이다. 이젠 ‘빛’의 효과로 살을 빼는 탁월한 혜택을 누려 보자.

 

 

※ 자세한 내용은 〈요가저널〉 2019년 6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