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D. 2019-05-20 18:39 (월)
  • TODAY : 747 명
  • TOTAL : 6,872,494 명
완벽한 요가를 위한 도테라 컬렉션
완벽한 요가를 위한 도테라 컬렉션
  • 신미진
  • 승인 2019.03.13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가에 에센셜 오일을 써보고 싶지만 종류가 너무 많아 무엇을 살지 고민된다면 도테라 요가 컬렉션에 주목하자.

 

에센셜 오일, 나도 한번 사용해볼까?

완벽한 요가를 위한 도테라 요가 컬렉션

 

그 좋다는 에센셜 오일,
종류가 너무 많아 선택하기 어렵다면?

요가와 아로마 테라피를 함께 즐기는 요가인이 늘어나면서 에센셜 오일을 찾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다. 자세, 호흡, 명상을 통해 몸과 마음을 이완시키는 요가와 자연에서 그대로 추출한 천연 화합물, 에센셜 오일의 향은 그야말로 베스트 궁합이다. 바쁜 일상과 업무에서 한 걸음 멀어져, 요가를 시작하기 전 눈을 감고 에센셜 오일 향을 깊게 들이마시면 어수선하고 지친 마음이 안정되고 긍정적인 기분을 얻는 데 도움이 된다.

하지만 시중에 에센셜 오일의 종류는 너무 많다. 레몬, 오렌지, 라벤더, 페퍼민트, 일랑일랑, 로즈 등 친숙한 향부터 프랑킨센스, 마조람, 시베리안 퍼 등 언뜻 들었을 때 향이 떠오르지 않는 오일들까지. 본격적으로 블렌딩을 하려면 여러 종류의 싱글 에센셜 오일을 장만해야 한다. 게다가 여러 오일을 블렌딩하는 과정은 오일 입문자는 물론 전문가에게도 어려운 일이다. 여러 향이 잘 어우러지면서도 각 오일이 지닌 화합물의 특성을 극대화하려면 까다로운 배합 테스트를 거쳐야 한다. 도테라 코리아가 2019년 첫 신제품으로 프리미엄 요가 블렌드 오일 요가 컬렉션을 출시한 배경이다.

 

도테라가 소개하는 고급스러운 향의
프리미엄 요가 에센셜 오일

요가 컬렉션은 별도의 오일 블렌딩 없이 누구든 쉽게 아로마 테라피와 요가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사용자가 그때그때 기분과 컨디션, 목적에 따라 각각의 향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3종 에센셜 오일로 구성됐다. 각각은 안정, 집중, 깨달음을 위한 특별한 블렌드 오일로, 크게 차분한 향, 신선한 향, 달콤하고 상큼한 향으로 나뉜다. 도테라의 천연 100% CPTG 에센셜 오일과 코코넛 오일을 조화로운 비율로 혼합하여 제작되었다는 점은 동일하다.

안정 블렌드 앵커(Anchor). 앵커는 라벤더, 시더우드, 샌달우드, 시나몬, 프랑킨센스, 블랙 페퍼, 파촐리 에센셜 오일이 조화롭게 배합된 차분하고 따뜻한 향의 오일이다. 안정 블렌드라는 컨셉에 걸맞게 부드러운 무게감을 느낄 수 있어, 기분을 침착하게 유지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도움을 준다. 집중 블렌드 얼라인(Align). 베르가못, 고수씨, 마조람, 페퍼민트, 자스민, 제라늄, 로즈, 바질 에센셜 오일이 배합된 제품으로, 신선하고 산뜻한 향이 특징인 얼라인은 마음이 흐트러졌을 때 기분 전환을 위해 사용하기 좋은 자연 속 허브와 꽃 향기를 제공한다. 깨달음 블렌드 어센드(Ascend). 어센드는 자몽, 레몬, 오스만투스, 멜리사, 시베리안 퍼 에센셜 오일이 조화롭게 배합된 깨달음 블렌드 오일이다. 상쾌한 시트러스 계열 오일과 고급스러운 꽃 향기의 오일이 매력적으로 어우러진 어센드가 밝고 달콤한 향이 기분을 상승시키는 것을 도와준다.

사용법도 간편하다. 가슴 중앙, 목 뒤, 미간, 정수리 같은 차크라 포인트에 발라주거나, 미스트 스프레이에 물과 함께 섞어 요가복이나 매트에 살짝 뿌려준다. 요가를 하는 내내 은은한 향기가 긍정적인 기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또한 도테라 디퓨저로 디퓨징해서 공기 중에 퍼지는 향을 들이마시면 보다 넓은 공간에서 여러 사람들이 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일상 속에서 스트레스 해소, 휴식과 명상이 필요할 때 사용해도 좋다. 도테라 요가 컬렉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거나 구매를 원한다면 www.doterra.co.kr에 방문하거나 1600-5105로 문의하자.

 

 

사진제공 도테라 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