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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설탕 호박 스파이스 스무디
무설탕 호박 스파이스 스무디
  • 신미진
  • 승인 2018.12.21 09:3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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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설탕 호박 스파이스 스무디

 

먹다 보면 한없이 먹게 되는 파이나 겉보기에만 화려한 스파이스 라떼는 이제 잊어라. 호박 먹고 싶다고 졸라대는 배도 달래고, 건강한 식습관도 유지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을 준비했다. 이 제철 스무디는 수련 후에 회복 음료로 마셔도 좋고, 저녁 식사 후에 디저트로 즐겨도 좋으며, 오후에 간식으로 먹어도 제격이다. 맛을 좀 더 내고 싶다면 바닐라빈을 소량 섞자.

 

호박은 혈전 예방에 좋은 비타민K가 풍부하다. 또한 인체가 칼슘을 활용해 뼈를 건강하게 보호하려면 비타민K가 필요하다. 시금치 한 컵에는 비타민A의 1일 권장량 56%가 들었고, 비타민K 181%, 마그네슘 6%가 들었다. 마그네슘은 뼈를 튼튼하게 지키고 심혈관 건강에도 큰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영양소다.

 

■ 재료 (1인분)
호박 퓌레 ½컵, 신선한 시금치나 케일 1컵, 아몬드 버터 1스푼, 아몬드 밀크 1컵, 얼음 ½컵, 계피 몇 자밤,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 1국자(선택 사항)

 

■ 조리법
모든 재료를 믹서에 넣고 완전히 갈아서 맛있게 즐기자!

 

■ 영양 정보
1인분당 345칼로리, 지방 18g, 포화지방 1.5g, 탄수화물 24g, 섬유질 11g, 단백질 26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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