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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5분으로 탐스러운 코코넛힙 만들기
하루 5분으로 탐스러운 코코넛힙 만들기
  • 강지혜 editor
  • 승인 2015.10.26 09:5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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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쁜 다리의 근원은 엉덩이에서부터 시작된다. 애플로 만족하지 못한 당신을 위해 아껴둔 코코넛힙업 운동을 소개한다. 하루 5분으로 탐스럽고 섹시한 뒤태를 가져보자!

오늘의 운동: 30~60초씩 3~4세트
플라이오 잭스 15~20회씩 3세트(양쪽 각각)

목표 근육 대둔근, 슬굴곡근, 비복근, 삼각근, 심혈관계
Set up 양발을 모으고 선다. 양팔은 아래로 뻗는다.
Action [A] 점프해서 다리를 넓게 벌렸다가 쭈그려 앉는다. [B] 다시 점프한다. 양발을 모으고, 양팔을 머리 위로 뻗은 자세로 착지한다. 두 동작을 번갈아가며 반복한다.

피해야 할 실수들
반만 내려가지 말자. 엉덩이를 최대한 내린다.
• 느리게 운동하지 말자. 빠르고 민첩하게 움직이면 심박동 수가 높아진다.
• 발로 바닥을 찍지 말자. 가볍게 착지하는 게 좋다.
• 상체가 굽는 걸 방지하려면 가슴을 들자.


 

웨이티드 버피
덤벨 2개만 있으면 지루한 버피를 격렬한 운동으로 개조할 수 있다.
목표 근육 전면 삼각근, 대둔근, 대퇴사두근, 비복근, 복직근, 심혈관계
Set up 양발을 엉덩이 너비로 벌리고 선다. 가벼운 덤벨(덤벨이 없다면 물통에 물을 채워 이용하자)을 양손에 들고, 양팔은 아래로 뻗는다.
Action [A] 낮게 쭈그려 앉은 후 중량으로 바닥을 짚는다. [B] 다리를 뒤로 뻗어 플랭크 자세를 취한다. [C] 앞으로 점프해 양손 사이로 양발을 모으고 일어난 후 점프한다. 부드럽게 착지한 뒤 곧장 반복한다. 10~12회씩 3세트 실시한다.

옥시즌편집부│모델 김보라(개인 트레이너(프리랜서) 및 서비스 트레이닝 교육 강사)
사진 김상구│의상협찬 액티브다다(www.activedad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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